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근교 데이트하기좋은카페 평택안성카페 '배꽃길' 평택프로포즈하기좋은카페 안성카페맛집

by 마스터워커 2022. 7. 6.
728x90

서울에서 약 1시간 ~ 1시간 30분 거리에 있는 고즈넉하면서 세련된 카페를 소개합니다. 배밭에 둘러싸여 있으면서 넓은 창밖으로 파란 하늘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새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배꽃길 카페는 프러포즈하기에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조용해도 너무 시끄러워도 어색할 수 있는데, 정말 적당히 조용하고 소음이 있는 곳입니다!  서울 도심에서 좀 벗어난 위치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마음으로 힐링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부모님과 데이트하기에 좋고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도권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배꽃길에서 마당에서 본 하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배꽃길

 

내비 주소를 따라 도착해서 주차를 하면 "와!"하고 탄성이 나옵니다. 옛날 배를 가공하는 공장을 개조해서 카페를 만든 곳인데 분위기와 테마가 독특합니다! 카페를 좋아하는 남편도 이곳에 와서는 이제까지 와본 곳 중에 가장 특이하고 분위기 있는 곳이라고 연일 감탄합니다.

 

한국은 정말 카페가 많은 나라입니다! 카페 문화가 발전된 곳이지만, 내 마음에 맞고 온전히 힐링할 수 있는 카페를 찾는 것도 일이 된것 같아요. 카페는 단순히 커피만 마시러 오는 곳은 아니니까요. 스트레스를 풀고 나와 우리의 시간을 잘 보내기 위해 오는 곳이니만큼 분위기가 참 중요한 공간인 것 같아요! 

 

반응형

 

거리도 서울에서 1시간에서 1시간 반이면 도착할 수 있고, 평택이나 안성 도심에서 30분거리에 있습니다. 도심에서 거리가 좀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만큼 조용하고 사람이 적어서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기 좋네요!

요즘은 카페가 대형화되기 때문에 공간은 커졌지만 사람이 많고 큰 공간에 말소리가 울려서 더 시끄럽게 느껴지기 때문에 상대와 대화를 하다 보면 인상이 쓰이거나 대화를 이어나가기가 어렵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배꽃길 카페 담벼락에 심겨진 해바라기와 하늘
배꽃길 카페 담벼락에 심겨진 해바라기

 

평택에서 차를 타고 20분 달려오니 안성의 고성산을 지나 배꽃길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안성 중앙대에서 약 10분정도 차를 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2인용, 4인용, 10인용 다양한 자리가 있고 별채같은 개별적 공간이 3군데 정도 되네요! 다음에 지인들 모임을 이곳에서 갖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카페를 둘러보는 와중에 높은 지붕에 작은꽃들이 레이스처럼 우아하게 흐트러진 공간도 발견했어요! 아쉽게도 이곳은 야외에 있기 때문에 에어컨은 없지만 이런 곳에서 프러포즈를 하고 받는다면 너무 좋겠죠!!!!!!! 꺄아

 

프로포즈하기 좋은 장소
프로포즈하기 좋은 야외 장소

 

스몰웨딩하기에도 좋은 것 같네요! 하지만 길이 3미터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웨딩까지는 좀 무리이지 않을까....;;;;;

하지만 인테리어 장식은 왠지 뭐라도 서약을 해야 될 거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ㅋㅋㅋ

 

배나무 아래에 콘크리트로 테이블을 놓아서 분위기가 오묘해요
배나무 아래 카페 테이블이 특이합니다.

 

뜨거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면 노란 종이에 쌓여있는 배들이 오동통 살이 차오르겠네요!  멀리서 보니 배를 감싼 노란 종이들이 레몬처럼 보여서 재미있는 곳이었어요. 하얗고 분홍색 배꽃이 필 때 나무 아래에서 데이트하면 참 예쁜 그림이 나오겠다 생각이 드네요! 

 

누군가 만나서 대화하고 싶을때 다시 찾고 싶은 카페 배꽃길이었습니다. 

100%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배꽃길 영수증

 

서울 평택 안성에서 가까운 곳에 계시다면 드라이브 겸 찾아갈만한 가치가 있는 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